본문 바로가기

유머

중견기업 vs 중소기업(ㅈ소기업) 차이

반응형

ㅋㅋㅋㅋㅋ

● 복지가 없다

중견 : 청소 아주머니, 구내식당, 활동비, 사무용품 및 비품, 제휴업체 할인, 임직원 할인 제외 없다.

중소 : 진짜 없음 ㅋㅋㅋㅋ

● 처우

중견 : 대기업, 공기업이랑 비교

중소 : 근로기준법과 비교 ㅋㅋㅋㅋㅋ

● 대우

중견 : 내 스펙에 이런 대우는 아니야

중소 : 내가 가진건 없어도 이건 아니야

● 회사욕

중견 : 나도 우리 회사 욕하지만 남이 욕하는 건 기분 안좋음

중소 : 회사를 몰라서 욕을 못들음 ㅋㅋㅋㅋㅋㅋㅋ

● 회사에 이상한 사람 있을때

중견 :  쟤가 어떻게 들어왔지?

중소 : 쟤가 어떻게 살아있지? 엌ㅋㅋㅋ

● 체계가 없다 뜻

중견 : 업무 문서화가 아닌 구두로 전달됨

중소 : 아는 놈이 없다 ㅋㅋ

● 답답한 업무 프로세스

중견 : 아직도 80년대에 갇혀있는것 같다.

중소 : 80년대도 이것보단 나았겠다.

● 프로젝트 시작 시

중견 : 히스토리를 찾는다.

중소 : 새 역사를 쓴다 ㅋㅋㅋㅋㅋ

● 귀찮은 업무 발생 시

중견 : 폭탄 돌리기

중소 : 폭탄을 줄데가 없다

● 다른 직원과 협업 시

중견 : 얼굴 모른채 메신저, 메일로 협업해야되서 답답하다.

중소 : 얼굴이라도 안봤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

 

출처 : 개드립 // 디미토리

아 ㅋㅋ 지금 중견다니는데 뭔 느낌인지 알겠네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