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기

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문제 [애드센스 무효트래픽, 애드센스 광고]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

다름이 아니라, 회사 메일 빼곤 잘 확인 안하던 네이버 메일을 확인하던 중에 구글에서 메일이 하나 날라왔습니다.

그것도 애드센스 관련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바로바로 무효트래픽 문제로 광고가 일시적으로 제한됐다는 메일이었어요

...? 요근래 블로그 글도 안쓰고 클릭한 적도 없는데 말이에요 ... ㅠ

메일 한번 보시죠..

그래서 확인을 해봤는데요...

클릭수도 없고 뭐 돈도 들어온것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냥 눈으로만 보이는 아무도 클릭안하는 그런 것이었는데

왜 게제 제한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

인터넷에 찾아보니깐 블로그에 글 자주쓰고 아무일 없던 듯이 행동하면 제재는 풀린다고 하는데

카더라가 워낙 많아서... ㅠ 

이번 기회에 소홀했던 블로그 관리나 좀 해야겠어요!!

영양가 없는 글 봐주느라 고생하셨고, 다음에는 영양가 있는 정보글이나 후기글로 한번 찾아뵙겠습니다.

봐주셔서 감사합니다!

반응형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조업 중견기업 전산실 입사 후기! -2-  (0) 2022.08.06
제조업 중견 전산실 입사 후기! -1-  (4) 2021.07.05